엘로엘, 프리미엄 스킨케어 '트리플앰플' 런칭 코로나19로 인해 라이프 스타일은 물론 뷰티업계 또한 새로운 소비 트렌드들이 자리했다.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되면서 색조나 피부 화장에 대한 수요보다 마스크로 인한피부 스트레스로 기초 스킨케어 라인의 수요는 크게 늘었다.타인과의 접촉이나 외출을 자제하게 되면서 자연스레 홈케어 트렌드가 급 부상하는 추세인 현 상황에 맞추어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에서 피부탄력 · 항노화 · 주름케어 등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트리플 베리어 리얼 앰플'을 출시했다.복잡한 단계 필요 없이 한 가지 제품만으로 집중 케어가 가능한 고 기능성 올인원 앰플로,집에서도 더욱 간편하고 확실한 관리가 가능하다.트리플 베리어 리얼 앰플은 엘로엘의 첫 번째 기초 프리미엄 제품으로 극심한 건조, 유해먼지, 마스크 등다양한 피부 스트레스로 발생되는 피부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하고기초 코어 탄력을 잡아 피부 면역력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특히 이 제품은 고보습 산소세럼, 고영양 앰플크림, 고농축 오일앰플 로 이루어진 삼층 제형으로,흔들어서 활성화 시켜주면 피부에 흡수되기에 가장 최적화 된 상태의 에멀전을 형성하는 독특한 반전 제형이 특징이다.각각 다른 에너지를 가진 앰플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발현하며피부에 겉돌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어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으며,무겁지 않은 부드러운 워터 타입의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는 촉촉함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브랜드 관계자는 "기초 라인 확대와 함께 공식적으로 첫 선을 보이는 '트리플 베리어 리얼 앰플'은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분석하고 연구한 끝에 개발된 고 기능성 제품으로 지친 피부를 다스려 줄유익한 성분만을 담아 피부 본연의 건강을 되찾아 줄 프리미엄 제품"이라며"피부 면역력을 길러 줄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더욱 건강하고 안전한 성분으로누구나 집에서도 손쉽게 집중 관리가 가능한 기초 스킨케어 라인을 적극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엘로엘, 속은 촉촉하게, 겉은 보송하게 '콜라겐 탱글 마스터팩트' 출시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마스크에 화장이 묻어나지 않는'세미 매트 피부 표현'이 트렌드가 되었다. 그러나 뜨거운 여름철, 마스크 속 습기까지 더해져 쉽게 무너져버리는 베이스 메이크업 때문에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글로벌 코스메틱 엘로엘(ELROEL)에서 '속은 촉촉하게 겉은 보송하게' 연출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 "콜라겐 탱글 마스터 팩트(Collagen Tangle Master Pac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엘로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콜라겐 탱글 마스터 팩트'는콜라겐 매트릭스에 파운데이션을 담은 쫀쫀한 제형의 신개념 팩트다.설명에 따르면 콜라겐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SPF 50+ PA+++ 선블록 기능까지 갖추어피부 볼륨, 잡티 커버, 자외선 차단을 한번에 해결해 줄 올인원 아이템이다.브랜드 관계자는 "특허 받은 세범 컨트롤 성분이 과다 분비된 피지와 유분을 잡아주어 가볍지만완벽한 밀착감과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으며인체적용테스트를 통해 50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을 입증 받았다"라고 설명했다.이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기초부터 색조 메이크업까지 화장품 트렌드가 재정립되고 있다"라며"현 상황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개발하게 된 이번 신제품으로 마스크에 화장품이 묻어나지 않는밀착력과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타입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한편, 콜라겐 탱글 마스터팩트는 피부를 화사하고 한층 밝게 톤업 해주는 21호,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 해주는 23호로 구성되어 피부 톤에 맞는 색상 선택이 가능하며엘로엘 공식몰과 GS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엘로엘(ELROEL), 초강력 파워래스팅 워터프루프 ‘블랑 더블 섀도우 스틱’ 출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 이 파운데이션과 립스틱에 이어새로운 블랑 시리즈 제품 ‘블랑 더블 섀도우 스틱’을 출시했다.이 제품은 한 개의 스틱에 메인 컬러와 포인트 컬러 2가지가 조합돼 있는 투인원 섀도우로일명 곰손도 색 조합 고민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01. 트윙클-블라썸’, ‘02. 멜로우-피치’, ‘03. 허니밀크-코코아’, ‘04. 시나몬로즈-브라운’총 4개의 스틱, 8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자연에서 찾은 진주 펄 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은은한 반짝임도 느낄 수 있다. 특히 메인 컬러를 언더에 살짝 그려주면 도톰한 애교살도 강조할 수 있어 활용도가 우수하고스틱 타입이기 때문에 손에 묻히거나 별도의 브러쉬를 사용할 필요 없이 완벽한 그라데이션 메이크업이 가능하며,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브랜드 관계자는 "블랑 더블 섀도우 스틱의 또 하나의 장점은 바로 초강력 파워래스팅이다.48시간 최장의 지속력을 자랑하며 가루 날림없이 완벽하게 밀착되며땀이나 물에 지워지지 않고 손으로 문질러도 처음 그 상태 그대로 그라데이션이 유지된다.덕분에 수정 메이크업도 필요 없어 물놀이를 많이 하는바캉스 시즌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제격이다"라고 밝혔다.이어 "여름철 습한 날씨와 땀 때문에 팬더가 되어 아이섀도우를 포기할 수 밖에 없었던 분들에게추천해드리고 싶은 블랑 더블 섀도우 스틱은 현재 엘로엘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엘로엘 선쿠션, 5개 홈쇼핑 선케어 부문 1위 등극 “브랜드 누적 매출 700억” 글로벌 코스메틱 엘로엘(ELROEL)의 ‘팡팡 빅 선쿠션’이5개 홈쇼핑 선케어 부문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엘로엘의 팡팡 빅 선쿠션은 지난 2017년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제품으로,일반 쿠션의 2배인 빅 쿠션 덕분에 얼굴부터 바디까지 넓은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엘로엘의 팡팡 빅 선쿠션은 홈쇼핑 방송마다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고,조기 매진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시즌 4까지 출시된 상태다.\엘로엘 관계자는 "팡팡 빅 선쿠션 시즌 4는 전 시즌 대비 쿨링감을 강화하며 피부 온도 감소와 40시간 지속력을 자랑한다.또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엘로엘 만의 선쿠션 아이덴티티를 확립하며GS, CJ, NS, 신세계, 롯데 등 대형 홈쇼핑사에서 2년 연속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엘로엘 관계자는 “팡팡 빅 선쿠션은 연일 매진 행렬을 이루며 출시 3년 만에 250만 개 이상 판매량을 기록,단일 제품으로만 매출 200억 원을 달성하며 현재 브랜드 누적 매출이 700억 원에 육박한다”라고 밝혔다.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 차별화된 콘셉트와 성분, 높은 가성비 등을 바탕으로트렌드를 앞장서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한편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은 2019 동아일보 뷰티 어워드 선쿠션 부문 1위,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브랜드 평판 순위 진입 등 각종 차트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엘로엘, 블랑 시리즈 신제품 ‘블랑커버멜라스틱’ 런칭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 의프리미엄 라인인 블랑 시리즈 신제품이 출시된다.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 의 프리미엄 라인인 블랑 시리즈 신제품이 출시된다.기존 출시 된 엘로엘 ‘블랑커버 크림스틱’ 은 호수 구분없이 흰색의 크림 제형이피부톤에 맞게 변하는 반전 커버 스틱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이에 힘입어 2020년 엘로엘이 또 다른 반전 커버 스틱인 ‘블랑커버 멜라스틱’ 을 선보인다.블랑커버 멜라스틱은 이름처럼 바르는 동안 ‘멜라닌’ 케어를 할 수 있는 신개념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기미와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준다.비타민 미백 크림이 완벽 커버스틱으로 반전되는 이 제품 역시 호수 구분없이 내 피부 톤에 따라 자연스럽게 톤업 된다.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인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니고 있고UV 차단이 50시간 지속되어 제품 하나로 멜라닌 케어부터 커버,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하다.블랑커버 크림스틱의 제형이 흰색이었다면 블랑커버 멜라스틱은 핑크와 화이트 마블의 비타민 크림 제형을 가지고 있다.용기도 핑크와 글리터가 박혀있는 화이트 컬러의 디자인으로 여심을 사로 잡기에 충분한 비주얼이다.엘로엘 블랑시리즈 커버 스틱의 장점 중 하나가 바로 브러쉬가 내장돼 있다는 점이다.라운드 쉐잎의 통통한 브러쉬를 사용하면 제품을 골고루 바를 수 있으면서도 피부 자극은 최소화할 수 있고세척 후 재사용이 가능하도록 분리가 가능해 위생에도 심혈을 기울였다.블랑커버 멜라스틱은 오는 5월 14일 오전 10시 25분 홈앤쇼핑을 통해 런칭 될 예정이며,엘로엘 자사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엘로엘(ELROEL), 신개념 워터 선 스틱 선보여 글로벌 코스메틱 엘로엘(ELROEL)에서 '팡팡 빅 선 쿠션UV 쉴드'에이어 또 다른 제형의 선케어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쿨 워터선(COOL WATER SUN)'은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SPF50+ PA++++)와덥고 습한 여름철 사용하기 간편한 워터 제형으로 새롭게 탄생했다.특히, 이 제품은 기존에 없던 스펀지 타입(일명 물파스 타입)의 신개념 선케어 아이템으로워터 제형임에도 흘러내리지 않아, 손댈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또한 프레시 워터 성분(알로에베라잎즙, 아이슬란드빙하수, 병풀수)이 시원한 쿨링감을 제공하여뜨거운 태양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브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강력해진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최근 오랜 시간 마스크 착용으로급격히 예민해진 피부에 저자극 성분이 더욱 중요해진 시기다"라며"자극을 최소화하고 촉촉한 워터 제형에산뜻한 사용감과 보송한 마무릿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쿨 워터선'은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든 틈틈이 선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을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말했다.한편, '쿨 워터선' 은 현재 온라인 GS SHOP에 선 런칭 되어 출시기념 1+1행사 중이며,엘로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엘로엘(ELROEL) 최신상 반전립스틱 출시 글로벌 코스메틱 엘로엘(ELROEL)에서 2020년 S/S 시즌을 맞아화사한 봄의 기운을 담은 립스틱 '블랑루즈'를 출시했다. 블랑루즈(Blanc Rouge)는 입술 온도와 pH에 따라 컬러가 바뀌는반전 립스틱으로 투명, 불투명, 글리터 펄 등 다양한 제형의 5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입술에 닿는 순간 컬러가 바뀌는 흥미로운 컨셉의 블랑루즈는덧바를수록 컬러가 쌓이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한번 바를 때와 여러 번 바를 때의 컬러가 다르고원하는 만큼 채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얼굴에 부드러운 생기를 더해주는자연스러운 컬러부터 선명하고 엣지 있는 고 발색의 컬러까지 자유롭게 연출 가능하다. 설명에 따르면 조선시대 입술 연지 등의 화장법에 사용되었던홍화꽃에서 찾은 천연 컬러 성분과 4가지 보습 오일(호호바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메도우폼씨오일) 등의식물성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자극을 줄이고 건강한 입술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한 36시간 보습 / 색상 지속력, 워터프루프 기능도 인정 받았다. 또한, 벚꽃이 물든 듯한 부드러운 핑크 컬러의 슬림형 용기는우수한 그립갑으로 립 브러쉬 없이 터치 한 번으로 그라데이션부터 풀립을 완성할 수 있어실용적일 뿐 아니라 봄의 감성을 가득 담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립밤의 보습력과 립에센스의 수분력, 립스틱의 발색력, 립틴트의 지속력을 모두 갖춰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하기에 좋은 엘로엘의 최신상 “블랑루즈”는 3월 5일 NS홈쇼핑에서 첫 런칭을 앞두고 있다. 한편, 엘로엘은 6주년을 맞이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3월 한달간 특별 클리어런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행사 기간 동안 최대 85%의 할인과 함께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자세한 내용은 엘로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엘로엘(ELROEL), 휠라(FILA)와의 협업마케팅으로 콜라보레이션 제품 선보여 글로벌 코스메틱 엘로엘(ELROEL)이 자사 시그니처 아이템인 '선쿠션'으로 스포츠,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간 협업을 통해콜라보 에디션 제품을 연달아 출시하며 '선쿠션' 라인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엘로엘은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 와의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엘로엘X휠라 미니 선쿠션'을 선보였다.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휠라 키즈'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썸머 시즌 마케팅의 일환으로,엘로엘 '팡팡 미니 선쿠션'의 케이스 전면에 휠라의 고유 캐릭터인 '워니프렌즈'를 접목시켜 재미있고 귀여운 요소를 더했다.브랜드 관계자는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력은 물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비타민 추출물, 10가지 허브 추출물 등의 천연 성분과피부 자극 지수 0.00을 인정 받은 비자극 제품으로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해 줄 뿐 아니라미니 사이즈 쿠션 타입으로 아이들 스스로 사용하기에도 좋다"라고 설명했다.엘로엘은 메인 시그니처 아이템인 '선쿠션'으로 올 상반기에만두 번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선쿠션 에디션 제품을 다양화하고 있다.올 봄 세계적인 프로골퍼 박성현 선수의 'NDL(남달라)'과의 협업 마케팅으로 탄생한'NDL골프선쿠션'은 출시되자마자 자사몰 판매 매출 1위를 기록했다.이 제품은 '파노 골프선쿠션'의 콜라보 라인으로 간결한 느낌의 실버, 메탈 케이스에 NDL 로고를 접목시킨 임팩트 있는 디자인으로한정 수량 제작되어 골프 매니아들에게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브랜드 관계자는 "에디션 제품들의 경우 기존 제품과 차별화 된 컨셉으로 해당 제품을 홍보하고이를 통해 엘로엘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소비자들을 확보 할 수 있는 수단으로서의 가치가 높다"라며"에디션 제품을 통한 홍보 효과가 상반기 브랜드 매출 증대에 많은 영향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이어 “엘로엘 선쿠션은 선케어 시장에서 대중화 되었지만 협업 마케팅과 같은 다양한 시도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를 공략하고브랜드 이미지에 활기를 불어 넣으며, 고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엘로엘X박성현 NDL 골프 선쿠션, 강력한 자외선 차단으로 올 여름 필수 아이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이프로골퍼 박성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NDL빅 선쿠션 에디션을 선보였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이 프로골퍼 박성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NDL빅 선쿠션 에디션을 선보였다.NDL은 박성현 프로의 애칭이자, 팬클럽 이름인 "남달라"의 이니셜을 의미한다.엘로엘은 2019년 박성현 프로의 공식 후원사로 계약을 맺은 이후 본격적인 첫 상품화를 진행한 것으로빈폴골프, 드루벨트, 테일러메이드 3개 후원사와 함께 하는 공동 프로모션이자 첫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다.골프웨어 브랜드 빈폴골프와 골프벨트 브랜드 드루벨트, 골프용품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함께 진행하는'NDL패밀리가 떴다!' 프로모션을 위한 각 후원사들의 NDL 상품을 통해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으며그 중 엘로엘은 유일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뷰티 아이템에 스포츠를 접목시킨 새로운 장르의 골프쿠션을 선보여 이목을 끈다.NDL 빅 선쿠션 에디션은 골프 시즌을 맞아 필드 위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 하는골퍼들을 위한 필수 선케어 아이템으로 "파노 빅 선쿠션"에 이은 두번째 골프쿠션이다남녀 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저자극 성분과 SPF50, PA++++로 국내 기준 가장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자랑하며자외선 차단기능을 넘어서 땀과 열에 의한 피부 자극을 즉각적으로 해소 시켜줄 수분 쿨링 선쿠션으로,엘로엘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팡팡 빅 선쿠션"에 NDL의 스포티한 감성을 더했다.특히, 절제되고 간결한 느낌으로 재해석된 실버, 메탈 소재의2종 패키지 디자인 구성으로기존 선쿠션과의 확실한 차별성을 두며 젠더리스 데일리 아이템으로서의 가치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브랜드 관계자는 "대중 스포츠로서 급속히 변화하고 있는 골프는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며 운동 할 수 있는 거의 유일한 종목으로,코로나 19의 사태에도 골프장으로 몰리는 인구에는 큰 변화가 없을 정도" 라며"지속적이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빠르게 파악하고 그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합리적이고 트렌디한 제품으로 골프쿠션을 선보이며골퍼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크게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또한, "빈폴골프, 드루벨트, 테일러메이드와 함께 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박성현 프로와 그녀의 팬들을 응원하며,최적의 아웃도어 뷰티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뷰티 분야 유일한 후원사로서 적극적인 지지와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자세한 내용은 엘로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UV 쉴드 출시 후 매진 기록" 글로벌 코스메틱 엘로엘(ELROEL)의 스테디셀러 "팡팡 빅 선쿠션"의 시즌 4 버전인"팡팡 빅 선쿠션 UV 쉴드"가 출시되자마자 홈쇼핑 런칭 방송마다 완판을 기록했다. 팡팡 빅 선쿠션 UV쉴드 는 패키지부터 성분과 기능까지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SSG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이며 NS홈쇼핑에 이어 GS홈쇼핑에서도매회 방송 초반부터 주문량이 몰리며 초도 물량을 모두 완판 시켰다. 설명에 따르면 엘로엘 선쿠션은 자외선 차단제의 기능을 쿠션 팩트 형태로 담아페이스부터 바디까지 사용 가능한 빅 사이즈 용기를 선보였던 빅쿠션으로 알려져 있으며SPF50+, PA++++로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와 촉촉한 제형과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2020 시즌4 버전으로 출시된 팡팡 빅 선쿠션 UV 쉴드는 자외선 뿐만 아니라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의 차단력을 갖추며최장 40시간 보습력과 더운 날씨에 자극받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줄 쿨링감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외선 차단제가 사계절 내내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인식되면서 남녀노소,성별 불문하고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 면서"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재구매 고객이 꾸준하며 일년 내내 TV홈쇼핑과 온.오프라인에서도 좋은 성과를 얻고 있는 만큼선케어 시장 선두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하고 지속적인 차별화를 꾀할 것" 이라고 전했다.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UV쉴드는 21일 화요일, 낮 12시 35분부터 CJ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엘로엘(ELROEL), 홍수아와 함께한 S/S 화보 공개 글로벌 코스메틱 엘로엘(ELROEL)에서배우 홍수아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2020년 엘로엘의 뮤즈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홍수아는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빛나는 피부톤으로 화사하고 아름다운 봄의 여신으로 변신, 톱 모델에 버금가는 능숙한 포즈와 표정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홍수아는 본인의 시그니처 이미지인 페미닌한 무드를 바탕으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완성했다.촬영 현장에서 홍수아는 깔끔한 포니테일과 화이트룩 스타일링으로 우아하고 럭셔리한 매력을 과시하다가도블루톤 원피스와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링으로 사랑스럽고 발랄한 표정을 연출하는 등 다양한 화보 컨셉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하며다채로운 매력을 어필하는 것은 물론, 촬영 현장에서 꼼꼼히 모니터링 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그녀는 엘로엘의 2020 S/S 신상 아이템으로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광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강조한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이목구비를 한층 더 선명하고 깊이 있게 표현한 입체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트렌드 메이크업 룩을 소화해내며 개성있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였다.엘로엘 관계자는 “국경을 넘어 드라마와 영화, 예능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배우 홍수아와의 협업을 통해 그녀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으로 엘로엘 과의 색다른 케미를 만들어내며국내 뿐 아니라 중국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한다” 면서 “앞으로도 홍수아씨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한편, 엘로엘(ELROEL)은 국내뿐 아니라 유럽 및 중화권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이번 화보에서 사용된 제품은 엘로엘 공식 홈페이지와 홈쇼핑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제는 중국이다! 엘로엘 중국 총판 협약 이제는 중국이다! 글로벌
광폭행보 엘로엘(ELROEL), 유렌코리아와 중국 총판협약! 원조 '승무원팩트'로 유명한 (주)모노글로트홀딩스(대표
유양희)의 글로벌 뷰티브랜드 엘로엘(ELROEL)과 화장품 유통전문기업 (주)유렌코리아가
중국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유렌코리아는 중국시장 개척 노하우를 통해서 향후 5년동안 '엘로엘' 브랜드 모든 제품의 중국 위생 허가를 진행하고, 타오바오(Taobao), T몰(Tmall)등
중국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으로 홍콩, 마카오, 대만 등 중화권
시장의 온•오프라인 채널로
확대 할 예정이다.
엘로엘(ELROEL)은 2018년
11월 이탈리아에서 유럽화장품인증(CPNP)을 취득, 유럽 최대 드럭스토어 '마리오노(Marionnaud)'
피렌체, 밀라노점에 입점을 시작으로 수출 진입 조건이 까다로운 유럽을
통해 활발한 수출을 진행중이며 중동에서도 인증 취득을 통해 중동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유렌코리아와의 중국 총판계약은 엘로엘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자리매김에 매우 중요한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엘로엘(ELROEL)'의
유양희 대표이사는 "이번 계약으로 유렌코리아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엘로엘의 중국 메이크업
시장진출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언제나 변함없이 기본에 충실한 좋은 제품을 만들면 중국 소비자들에게도 그 초심이 전달되어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